default_setNet1_2

LG복지재단, 소외계층 ‘사랑 품앗이’ 활동

기사승인 2023.02.07  11:41:23

공유
default_news_ad1

- 아동복지시설 삼혜원 등에 물품지원·체험봉사

 LG화학 여수공장(주재임원 윤명훈 전무)은 6일 LG복지재단 소외계층 후원사업인 ‘사랑품앗이’ 후원금 전달식 및 노사공동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LG화학 여수공장은 아동 보육시설인 아이꿈터, 삼혜원에 각 1천만 원 상당 에어컨, 컴퓨터 등 제품을 전달했다.

 더불어 시설아동들과 함께 여수 아쿠아 플래닛 투어 및 빵 만들기 체험 봉사활동을 펼쳤다.

 코로나19 감소세로 시설에서만 생활하던 40여명의 어린이들이 오랜만에 야외활동을 즐기며 아쿠아 플래닛을 구경할 수 있었다.

 또한 빵 만들기 봉사는 아이들에게 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신이 만든 빵을 다시 노숙인 재활시설에 기부하면서 봉사정신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시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체험활동 제한으로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힘들어 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체험과 봉사활동으로 아이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말했다.

 LG화학 여수공장은 저소득 가정 어린이 치아치료 지원사업 ‘꿈꾸라, 희망 스마일’, 지역아동센터 청소년의 소원을 청취하여 이뤄주는 ‘지니 데이’ 등 자라나는 지역사회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김형규 기자

   
▲ LG화학 여수공장이 6일 ‘사랑품앗이’ 후원금 전달식 및 노사공동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형규 기자 105khk@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