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여수시 ‘해양레저스포츠’ 체험하세요~

기사승인 2023.06.05  17:23:03

공유
default_news_ad1

- 9월 3일까지 무료···윈드서핑․카약 등 10개 종목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무료로 지원되는 여수시 해양레저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이 카약과 윈드서핑 등 10여개 종목을 중심으로 오는 7일 재개된다.

 프로그램은 오는 7일부터 9월 3일까지 웅천친수공원 ‘해양레저스쿨’, ‘스킨스쿠버교실’과 여수세계박람회장 ‘해양레저스쿨’, ‘방과 후 체험교실’, 오는 14일부터 9월 3일까지 소호요트마리나 ‘여수요트학교’에서 각각 운영된다.

 체험 종목은 딩기요트·카약·카누·윈드서핑·스킨스쿠버·드래곤보트 등 10여개이며, 참여자는 전문 강사에게 안전·이론·장비 교육을 받은 뒤 실습에 들어간다.

 강습비와 장비 대여료는 모두 무료이며, 참가자는 물 빠짐이 좋은 옷, 아쿠아슈즈, 모자, 선크림, 여벌옷 등을 준비하면 된다.

 단 편의시설(샤워장, 물품 보관함) 사용은 유료이며, 여수시민은 신분증을 지참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올해부터는 ‘방과 후 체험교실’에 한해 ‘학교 밖 청소년’에게 참가 자격을 우선 배정할 방침이다.

 참여 희망자는 체험일 기준 일주일 전부터 사전에 여수시OK통합예약(ok.yeosu.go.kr), 전화 등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각 프로그램 별 운영기간, 예약방법, 연령제한 등이 상이하므로 여수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뉴스와이드

   
▲ 여수시 해양레저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이 카약 등 10여개 종목을 중심으로 오는 7일 재개된다.

뉴스와이드 webmaster@newswide.kr

<저작권자 © 뉴스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