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디오션리조트, 여수시민 ‘호캉스 상품’ 선봬

기사승인 2020.09.23  17:25:35

공유
default_news_ad1

- 콘도미니엄 1박에 ‘특선 전골&케이터링 서비스’

   
▲ 여수 디오션 더 테라스.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철저한 방역수칙 실천으로 코로나19 청정지역을 지켜내고 있는 여수시민을 위해 파격적인 ‘호캉스 상품’을 출시했다.

 디오션리조트는 ‘콘도미니엄 1박’에 영양만점 12종의 진귀한 버섯으로 구성된 ‘특선 전골’과 특급호텔 레스토랑의 테이블 세팅이 객실로 찾아가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묶어, 파격적인 가격인 19만9천원에 출시했다.

 케이터링 서비스 메뉴는 4~6명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양이며 특선전골, 깐풍기, 족발, 볶음밥, 훈제오리볶음, 각종 김치, 나물, 마른안주, 디저트 계절과일이 서비스된다.

 이번에 출시된 호캉스 상품은 호텔 레스토랑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되며, 타인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디오션리조트 관계자는 “마치 자신의 객실이 호텔 레스토랑이 되는 듯 느끼도록 테이블 세팅과 데코레이션 등 세심한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코로나19로부터 청정여수를 지키고 있는 여수시민을 위한 호캉스 상품 예약은 디오션리조트 예약센터 1588-0009(내선 2)으로 하면 된다.

   
▲ 여수 디오션리조트 호캉스 상품.

 이와 함께 추석을 맞이해 디오션 워터파크는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연휴 5일간 ▲실내 워터파크 ▲인피니티 풀 ▲실외 유아풀 ▲실외 키즈풀을 운영할 예정이다.

 워터파크 운영기간 동안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워터파크 입장료를 50%할인한다. 또 연휴가 끝나는 내달 5일부터는 인피니티 풀과 실외 유아풀을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디오션리조트는 그동안 코로나19로부터 방문고객의 안전을 위해 ‘방콕&야외’ 상품출시에 주력해 왔으며, 호텔 쉐프의 요리가 각 객실로 안심 배달되는 ‘딜리버리 서비스’, 낭만 여수밤바다와 다채로운 공연이 함께하는 ‘야외 테라스, 육해공이 어우러진 바비큐’를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운영해 왔다. /김형규 기자

김형규 기자 105khk@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