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박수관 회장 ‘고향사랑기부제’ 1호 동참

기사승인 2023.01.25  17:25:21

공유
default_news_ad1

- 22일 설날 여수 방문해 고향 살리는 아름다운 기부

 (주)YC TEC 박수관 회장이 ‘고향사랑기부제’에 여수시 1호로 동참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설날인 지난 22일 고향 여수를 방문한 박수관 회장이 고향사랑 기부제의 최고액인 500만 원을 기부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주소지가 아닌 고향(지자체)에 기부를 하면 지역 특산품을 답례품으로 받고 기부금에 대해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제도다.

 박 회장의 이번 기부는 지난 17일 여수시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위한 1억5천만 원 기부에 이어 올해 두 번째다.

 또 이날 박수관 회장은 올해 처음 시행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을 응원하면서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에도 가입했다.

 박수관 회장은 “고향 여수를 항상 응원하고 있으며, 고향사랑기부제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여수를 발전시키는 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기명 시장은 “최고액을 기부해주신 박수관 회장님과 여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하시는 분들이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시에서도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릴레이 두 번째 주자로 제41대 국무총리를 역임한 김황식 호암재단 이사장이 참여해 고향사랑기부제 안착을 응원했다. /김형규 기자

   
▲ (주)YC TEC 박수관 회장이 여수시 ‘고향사랑기부제’에 1호 기부자로 동참했다.

김형규 기자 105khk@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